혼합 미디어 인쇄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혼합 미디어 인쇄에 대해 이해해야 할 모든 것
이것이 인쇄 산업의 다음 큰 일입니까? Katelyn Smith로부터 Qualityn Smith의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맞춤형 인쇄/그래픽 스타일 산업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때문에 즉시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QualityLogoproducts에 의해 정리 된 광범위한 짧은 기사가 있지만 여기에는 TL; DR을위한 Hightlights가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업계에서 일하거나 일하기 위해 일하는 경우 소스에서 무엇이든 확인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
혼합 미디어 프린팅은 한 위치에서 두 가지 다른 각인 기술을 결합합니다. 예를 들어, 레이저 디자인을 로고의 화면 전송과 통합 할 수 있습니다.
혼합 미디어 인쇄 제품의 바닥 층은 항상 레이저 장식입니다.
레이저 디자인은 실제로 컬러 잉크 인쇄물이 아닌 옷에 스타일의 창고입니다.
어두운 색의 옷은 레이저 장식에 가장 적합한 선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레이저 디자인 크기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인쇄물이나 자수가 밝아지고 레이저 장식에 의해 삼키거나 어두워지지 않을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혼합 미디어를 사용하여 인쇄 된 품목은 비즈니스 전시회에서 선택할 것보다 상점에서 구매할 것과 훨씬 비슷합니다.

비디오 준수에서 혼합 미디어 프로세스를 검사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혼합 미디어 프린팅이 의류에서만 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혼합 미디어 프린팅이 막대한 방식으로 따라 잡고 있기 때문에 선택에는 휴대용 가방 및 배낭과 같은 비 아파 렐 제품이 포함됩니다. QualityLogoProducts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선택을 검사해야합니다. 폴리 에스테르는 레이저를 만들 수있는 유일한 재료이므로 혼합 미디어 인쇄가 각 항목에 대한 선택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전체 짧은 기사.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