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스운 (비싼) 신발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나는 한 달 전에 상점 창 에서이 신발을 보았고, 너무 귀여워 보였습니다. 그 다음 나는 거리에서 그들을 진정한 사람에게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심지어 조심합니다. 그래서 나는 가게에 들어갔다 (프라다, 내가 전에가는 곳에서 기억하지 못하는 곳, 그 점은 무엇이 될 것인가?),이 비밀리에 사진을 찍었고, 이제 그것을 게시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과 연결하지만 온라인 판매자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물론 릭 랙 샌들이기 때문에 내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495 달러이며, 예산에서 벗어난 것입니다 (즉, 예산이 적도에 있었다면,이 쌍의 신발이 Alpha Centauri에있을 것입니다).

나의 희망은 내가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오래 지속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6 개월 만에,이 신발은 “마지막 시즌”이 될 것입니다. 릭 랙에 대한 나의 사랑은 계절이 아닙니다. 쌍이 구걸하는 쌍이있을 것이며, 나는 그것들을 eBay에서 짤 수 있습니다. 적어도 그것은 나의 환상입니다.

또한 하이힐 버전이 있지만 나는 그 사진을 찍는 것을 괴롭히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직하게 세일즈 레이스를 두려워했다.)

(테이블의 크롬 가장자리에서의 반사를 보면, 당신은 내 stripey seersucker dress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그 일주말에 해당 드레스에 대해 시도하고 게시 할 것입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수첩의 나방 [주의 : Long Entry] 2007 년 7 월 2 일
HOWTO : PackingJune 9, 2008.
Rejoinder and Principlessmay 15, 2008 년 214 개 댓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