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가 무엇인가? 소매 가격 (MSRP)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공유

트위터

reddit.

포켓

메이커는 소매 가격 (MSRP)을 제안했습니다. 제조업체가 소매 업체가 품목을 판매해야한다고 제안하는 가격입니다. 상품의 가격, 특히 브랜드 이름을 상점에서 안정화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게시물은 제휴사 링크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어떤 구매자가 모르는 것은 메이커가 소매가가 하드 숫자 나 공식적 인 가격이 항상 기반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제조업체가 품목의 MSRP를 계산 해야하는 방식과 많은 경우에 대한 표준화가 아닙니다. 메이커가 당신이 지불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사례 포인트, 디자이너 티셔츠. 디자이너 티셔츠를 만드는 과정 및 재료는 Hanes 브랜드 T 셔츠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프로세스 및 자료와 거의 같습니다. 사실, 많은 디자이너 레이블이 American Apparel에서 도매를 도매로 구매합니다. 그러나 MSRP는 디자이너의 셔츠에 $ 50 + 일 수 있으며 상점은 더 많은 것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왜요? 설계자 라벨에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것입니다.

결론은 당신이 가치가있는 것, 구매자와 동료 쇼핑객이 무엇인가, 메이커 나 상점의 가격 책정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만 큼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생각하기가 어렵고, 소비자가 가격 책정을 통제하는 것이 어렵지만 시장 주도 사회에서는 운전석에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너무 낮아지면 (안녕하세요, Saks Fifth Avenue), 상품 판매 / 제조 상품 판매자에게는 수익성이 없습니다. 그래서 중요한 것은 거래를 득점하고 사업을 살아있는 것 사이의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

이 필드를받은 편지함에있는 Budget Fashionista를 떠나십시오!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