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hop에서 빈번한 실수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Photoshop의 실수
나는 어떤 식 으로든 멍청한 것처럼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내가 더 나아 졌다고 생각하고 이러한 실수를하는 것보다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이것을 토론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나는 과거에 이러한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일부는 미래에도 할 수도 있지만, 필수적인 점은 디자인/일러스트레이션/디지털 그래픽에서 작업 할 때하고 싶지 않은 것들임을 알았습니다. 지역 – 그리고 나는 그것들을 나누고 싶다. 아마도 누군가가 내가 한 것과 같은 실수를 피하는 것을 피하도록 도와 줄 수도있다.
Photoshop을 사용할 때 작업 영역에서 일어나기를 원하지 않는 것들이 있습니다.
1. 필터의 잘못된 사용.
불쾌하고 확실히 당신의 작업을 아마추어처럼 보이게 할 것입니다. 필터가 필터가 거기에 있고 적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아 보이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Photoshop2. 한 층에서 작업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기존의 그림 아티스트에 대해 매우 훌륭하고 고도로 훈련 된 경우에만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더 많은 층과 함께 일할 수있는 경우에 비해 실수를 수리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순간이 여전히있을 것입니다. 레이어를 사용하여 작업중인 조각의 다른 측면을 항상 분리하십시오. 이유를 볼 수 있습니다!
3. 최악의 순간에 절약.
한 계층에서 작업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결과 이미지를 다른 프로젝트로 이전하기 위해 모든 레이어를 구매중인 레이어로 병합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리고 당신은 마술 조합 Ctrl+s를 누릅니다. 예, 당신은 방금 하나의 레이어를 얻었고 모든 분리가 사라졌습니다. 물론, 실행 취소가 있지만, 즉시 통지하지 않으면이 실수가 아파요!
Photoshop4. 선 밖에서 색칠.
의도적으로 그 효과를 얻으려고하지 않는 한, 그것은 조잡하고 게으른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이 어렸을 때를 기억하고 그 모든 컬러 책을 모두 채색해야 했습니까? 글쎄, 그다지 바뀌지 않았다 – 이것에 대해 나쁜 일을하고 여전히 훨씬 더 많은 훈련이 필요하다고 보인다.
5. 작업 공간을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물론 Photoshop에는보기 메뉴에서 작업 영역을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과 방법이 있습니다. 화면에서 탭을 드래그 앤 드롭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기억해야 할 것은 당신이하고있는 일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도구를 숨기고 해당 탭의 이름을 정확히 알지 못하면 작업 영역을 재설정하기 만하면됩니다. 그리고 예전처럼 보이게 만드는 것보다 워크 플로를 망치지 않습니다.
Photoshopstay는이 기사의 다음 부분을 조정 하여이 제품들을 훨씬 더 많이 특징으로합니다. 당신은 내 펑키 한 실수를 훨씬 더 많이보고 당신을 멍청이처럼 보이게 할 수있는 다른 것들에 대해 읽을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따라서 아직 없다면 피드를 받으십시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