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zzle과 Better Make Make room Team Up for Good Contest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Good Contest를위한 디자인
Better Make Room은 Zazzle과 팀을 이루어 고등학교 및 대학생들에게 Good Store를 위해 디자인에서 티 셔츠 세트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좋은 대회를위한 디자인은 당신의 밀 경연 대회가 아닙니다. 방이 더 나은 방이 의미하는 것이기 때문에 조금 다릅니다.
우선, Michelle Obama는 매우 사랑하는 영부인이었습니다. 그것은 그녀의 카리스마 때문일뿐만 아니라 사회적, 건강 관리, 교육적 원인에 대한 그녀의 참여 덕분에 많은 것들입니다. 그녀의 기업 중 하나는 젊은이들을 향한 도달 범위의 높은 이니셔티브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대학 교육을 따르도록 권장합니다. Buy에서 재미있는 방식으로 연락을 취하기 위해, 더 나은 Make Room 캠페인은 오늘날의 모든 청소년 소셜 미디어의 행 아웃을 활용합니다. 그들은 다음 도구를 사용하여 그 방법에 문자 메시지를 큰 방식으로 추가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기본 대학 질문이 답변을받는 무료 Q & A 플랫폼입니다.
이제 친구들에게 돌아가 봅시다, Zazzle. 지지자와 고객의 큰 덩어리는 학생, 미래의 학생 및 졸업생입니다. 다행히 두 당사자는 힘에 합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디자이너가 만들고 학생들에게 영감을 얻은 좋은 티 셔츠를위한 50 세트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대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참여하려면 트위터 에서이 스레드를 따라야합니다. 요컨대, 당신은 게시물을 좋아하고 친구를 식별하고 Bettermakeroom.org 사이트로 가서“I Will ..”진술을 제출해야합니다.
마지막 으로이 콘테스트는 11 월 9 일까지 진행됩니다. 그들은 최우수상을 위해 무작위로 50 개의 완전한 출품작을 선택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