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llard의 반품 정책 : 이해할 필요가있는 것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공유

트위터

reddit.

포켓

이 게시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Budget Fashionista는 Dillard의 반환 정책에 대해서만이 자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정책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현재 반품 정책에 직접 가게에 연락하십시오.

Dillard의 반품 정책

Dillard의 반품 정책은 상대적으로 제한적입니다 – Dillard를 쇼핑 할 계획인지 알아야 할 것입니다. 하이라이트는 구매 후 30 일 이내에 반환을해야 할뿐만 아니라 영수증을 가져야합니다. 온라인 주문을 돌려 주면 반품 배송비를 지불합니다. 소매 업체가 수익률 및 교환에 대한 전체 정책에 대해 Dillards.com을 참조하십시오.

상점에서 구입 한 항목을 반환합니다

반품을받을 자격이있는 상점에서 구입 한 항목은 상점에 반환해야합니다. “내가 돌아올 수 없는가?”라는 제목의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반품을받을 자격이없는 제품의 목록을 보려면.

타이밍 : 원래 구매 날짜 후에 30 일 이내에 Dillard의 상점에서 구입 한 제품을 반품 할 수 있습니다. 결함이있는 제품은 30 일간의 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조건 : 제품은 태그가 아직 첨부 된 상태에서 씻지 않고 씻지 않아야합니다. 신발은 원래 상자에 반환되어야합니다.

문서 : 원래 구매 영수증을 환불받을 자격이 있으려면 귀하와 함께 수령해야합니다.

방법 : 원래 지불 유형에 환불됩니다. 수표로 지불 한 경우 돈을 받거나 환불을 받기 전에 10 일간의 대기 기간이 있습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상품 신용으로 환불받을 선택을합니다.

Dillard의 선물 반환

상점 신용을 위해 원래 조건으로 재능있는 제품을 반품 할 수 있습니다.

Dillard의 온라인 반환 정책

Dillard는 온라인 주문의 수익을 우편으로 수락하지만 반품 배송료를 지불합니다. 아래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어떤 항목을 반환 할 수 없습니까?” 반품을받을 자격이없는 제품의 목록을 보려면.

타이밍 : 원래 구매 날짜로부터 30 일 이내에 Dillards.com에서 구입 한 제품을 반품 할 수 있습니다. 결함이있는 제품은 30 일간의 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배송료 : Dillard의 반품 라벨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8.50 달러를 지출합니다. 또는 귀하는 제품을 출판 사무실 또는 하나의 선적 서비스뿐만 아니라 자신의 선적 서비스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운송을하는 경우 추적 할 수있는 서비스를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메일 링 주소가 여기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조건 : 제품은 사용하지 않고 끊임없는뿐만 아니라 씻지 않아야합니다. 태그를 첨부해야합니다. 신발은 원래 포장에서 다시 보내야합니다.

문서 : 귀하의 반품과 함께 원래 영수증이나 구매 라벨 증명을 포함하십시오.

방법 : 배송을 포함하지 않는 판매 세를 포함하여 원래의 지불 유형으로 환불됩니다. PayPal을 통해 지불 한 경우 상점 크레딧으로 환불됩니다. 환불은 일반적으로 7 일에서 10 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Dillard의 교류

매장에서 구입 한 항목을 교환하거나 온라인으로 구매 한 딜라드 상점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원래 구매가 처음으로 처음으로 제작 될뿐만 아니라 새 항목에 대해 부과됩니다. 편지를 우편으로 다시 보내면 운송료는 책임을집니다.

Dillard의 반품 FAQ

어떤 항목을 반환 할 수없는 항목입니까?

개인화 된 항목뿐만 아니라 65 % 이상으로 표시된 모든 유형의 클리어런스 항목을 반환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결함이없는 한, 사용했던 것도 아니면 당신이 사용한 것을 반환 할 수 없습니다.

항목을 정리할 수 있습니까?

65 % 이상으로 표시된 클리어런스 항목은 반품을받을 수 없습니다.

영수증없이 제품을 반환 할 수 있습니까?

환불을 원하면 영수증을 요구합니다. 선물을받은 제품을 반환 할 수 있지만 환불 대신 상점 신용 등급을 얻을 수 있습니다.

Dillard의 반품 라벨을 어떻게 인쇄합니까?

Dillard는 반품 배송료를 지불하지 않지만 라벨을 인쇄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물론 무료가 아닙니다. $ 8.50을 지불하게됩니다. 그들의 라벨을 사용하는 이점은 귀하의 반품이 추적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리턴 레이블을 인쇄하십시오.

FAV 상점의 반품 정책에 대한 훨씬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정확하게 가이드를 가공하는 방법에서 이것을 시도하십시오.

바나나 공화국 반환 정책
Dillards는 정책을 반환합니다
J 팀 반환 정책
주님뿐만 아니라 Taylor 반환 정책
Marshalls 반환 정책
수리를 반환합니다
네이미안 마커스 반환 정책
오래된 해군 반품
지불이없는 반환 정책
Saks 반환 정책
Urban Outfitters 반환 정책
Walgreens는 정책을 반환합니다

이 필드를 그만 두십시오Mptyget Budget Plan Fashionista 귀하의받은 편지함에 있습니다!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