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dstrom Anniversary Sale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에서 얻을 수있는 작업용 액세서리 및 신발이 게시물은 제휴사 링크로 구성되며 Corporette®는이 게시물의 링크를 통해 구매에 대한 커미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발과 가방을 사용하면 모든 것이 순간에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스키니 발 뒤꿈치와 두꺼운 발 뒤꿈치, 둥근 발가락 및 뾰족한 발가락, 발목 부츠, 사격, 무릎 높이 부츠, OTK 부츠 및 칙칙한 중간 송아지 부츠가 있습니다. 지금 이상적으로 착용하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작품은 무엇입니까?
(또한-나는 이전 게시물에서 독자의 즐겨 찾기를 반올림하는 것을 무시했다. 판매.)
다른 게시물과 마찬가지로 플러스 크기로 제공되는 모든 것은 그 옆에 (*)가 있으며 중립 색상으로 제공되는 모든 것은 그 옆에 (+)가 있습니다.
2022 Nordstrom Anniversary Sale에 대한 모든 선택을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상단 사진 : 퀼트 가방 / 핑크 이어링 / 금 후프 이어링 파란색 디테일 / 베이지 색 캐리 백 / 블록 힐 / 힐 뮬
(판매에는 멋진 다이아몬드가 많이 있지만 다이아몬드 외부에는 일을 위해 훌륭하게 나에게 눈에 띄는 보석 조각이 몇 개 밖에 없었습니다. 내가 정말로 좋아하는 것은 위의 사진에 있습니다!)
2022 Nordstrom Anniversary Sale에서 일하기 위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발
NAS에는 일할 수있는 귀여운 신발이 많이 있으며, 일부는 매우. 우리는 일주일 후반에 갈 것입니다 – 너무 많은 흰색 부츠. 서부에서 영감을 얻은 부츠. 그리고 사격! 그리고 짙은 갈색 신발과 부츠! 그리고 새로운 트렌드는 아니지만 러그 솔 로퍼와 부츠를 착용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한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Peeptoes는 심지어 다시 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 지난 2 년 동안 3.5 ″ -4 ″ Stiletto Heels를 찾아 사냥을하면…

판매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발은 아래에서 시각화되어 있습니다. 독자들이 편안함을 알고 사랑하는 브랜드에서 나온 것입니다.
(내가 신발 콜라주를하는 것을 싫어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예쁘지는 않지만 분명합니다…)

위의 시각화 : 1 / 2 / 3 / 4 / 5 / 6 / 7 / 8 (시각화되지 않고 :이 날씨가 풍부한 발 뒤꿈치)
2022 NSALE의 작업 백
귀여운 가방도 많이 있습니다! 이 콜라주는 상대적 크기를 보여주는 훌륭한 일을하지 않으므로 설명에서 S, M 또는 L이라고 부를 지 여부를 기록하려고했습니다.
상단 줄 : 녹색 백팩+ (M) / 블루 캐리 백+ (M) / Green Crossbody+ (S) / Black Crossbody (M)

하단 줄 : Gingham Tote (L) / 퀼트 토트 (L) / Tan Tote (L) / Navy Striped Tote (L-XL)

2022 Nordstrom Anniversary Sale에서 독자 즐겨 찾기
이들 중 일부는 수년간 있었지만 NAS에서 가장 많이 구입 한 아이템 중 일부는 계속해서 시각화되지 않았습니다.이 잠옷,이 인공 가죽 레깅스 및 Bombas!

위 : Long Cardigan*+ (이 중 두 개가 있습니다) / Navy Cardigan*+ (Super Soft, 6 Colors, 나도 사랑) / 화이트 블라우스 (슬리브도) / 엄청나게 부드러운 긴 가디건*+ / Drapey Blazer+ (5 그림 물감)
그리고 Nordstrom에서 다년생 즐겨 찾기 인 바닥 중 일부는…

위의 독자 즐겨 찾기 : 백 솔기 바지* / 미디 스커트 / 폰테 팬츠* / 레깅스* / $ 50 청바지!*

위의 그림, NAS에 대한 매년 독자가 좋아하는 일부 (및 최고 판매자) : (1st Row, L-R) : 1) Pink+ (거대한 즐겨 찾기) 2) Black 엄청나게 편한 무선 브래지 Row, L-R) 5) Pink Brief+ 6) Beige Thong+ (이 브랜드가 너무 좋아서이 브랜드) 7) 청록 끈+ 8) Purple Cotton Brief+.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