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하우스 – 요가 세션을 최대한 활용하기위한 5 가지 팁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요가 하우스 – 요가 세션을 최대한 활용하기위한 5 가지 팁
01/11/2018, Alanic Global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집에서 요가를 방법으로 방법입니다. 즉, 문제는 대다수의 세션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것이 DIY 포즈에만 의존하는 대신 자격을 갖춘 트레이너의 안내에 따라 요가 수업으로 향하는 것이 항상 제안되는 큰 이유 일 것입니다.
그러나 다시, 우리는 당신의 빡빡한 루틴과 다른 의무가 매일 45 분 요가 수업으로 향하는 것을 물어볼 시간을 더 적은 시간을 남겨두고 있음을 이해합니다.

이와 같은 바쁜 홈 YOGIS의 경우, 여기에는 20 분 요가 세션조차도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있는 5 가지 우승 팁이 있습니다.
1. 몸뿐만 아니라 자신의 말을 듣습니다
모든 팁을 맹목적으로 준수하지 말고 어떻게 도움이 될지 정확히 이해하지 못한 채 포즈를 취하지 마십시오. 자신을 더 잘 이해하기 때문에 특정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른 현재를 즉흥적으로하십시오.
몸의 제한을 이해하십시오. 불편한 포즈를 취하거나 유익하지만 오랜 시간 동안 계속하면 좋은 것보다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2. 완벽한 요가 의류에 자신을 입으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는 가장 확실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고품질 요가 마모에 투입됩니다. 훨씬 더 나은 사용 유연성을 보충합니다. 환기가 잘되도록하십시오. 땀을 흘리십시오. 편안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면 공연을 밟고 쉬워집니다. 오늘날 Top Hyvy Fitness Wear 브랜드는 많은 품종의 요가 브라, 레깅스, 티 셔츠 및 최고 품질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가장 좋은 부분뿐만 아니라? 그들은 매우 저렴합니다.

3. 모든 산만 함을 피하십시오
10 분 요가 세션을 위해 조직 한 경우에도 이에 대해 진지하고 모든 산만 함을 방지하십시오. 무엇보다도 휴대 전화를 멀리하십시오. 방에 혼자, 문 및 창문이 닫히고 주변에 소음이 없도록하십시오. 이른 아침은 일이 훨씬 조용하고 공기 중 신선도에 몸을 담그는 요가를하기에 가장 좋은시기 일 것입니다.
4. 수분을 유지하십시오
자신을 보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따라서 요가 세션 전에 적어도 한 시간 전에 충분한 물을 마시고 몸에 섭취 할 시간을 제공하십시오. 그래도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세션이 시작되기 전에 과잉 음주를 방지하십시오. 완료되자 바로 필요에 따라 물을 마시십시오. 에너지 음료 예방!
5. 새로운 포즈로 맛
당신이 과도한 일을한다면, 당신은 그것에 질려 있어야합니다. 피트니스 센터 운동과 마찬가지로 요가 세션은 때때로 고통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제 당신이 그들에게 활용되고 있다면, 그 일상적인 포즈가 효과적이지 않을 때가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잠시 후에 매번 맛을 내십시오. 새로운 포즈, 실험 및 자신을 밀어 붙일 수있는 지속적으로 추가하십시오. 그러나 멀리 도망 가지 마십시오. #1에 언급 된대로 몸을 들어보십시오.
이것들은 5 가지 간단하고 모든 가정 요기가 짧은 요가 세션을 훨씬 더 효율적으로 만들기위한 실용적인 팁입니다.
태그 :
맞춤 요가 바지
세련된 요가 의류
피트니스 의류
피트니스 의류 제조업체
피트니스 마모
도매 요가 의류
요가 의류
요가 브라
요가 의류
요가 의류 제조업체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 [+]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 [+]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