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패션 상상력 : 연주하는 방법과 스타일의 열대 인쇄 패션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패턴에 지쳤습니까? 그런 다음 세련된 열대 인쇄 패션 문장에서 소유 한 옷장을 업그레이드 할 때입니다. 여름철 패션의 열대 장면은 약간의 열대 장면이 필수입니다. 아니면 정확히 Mill Street 스타일의 달리기와 작업 패션에 어떻게 컬러를 뿌릴까요? 바로 여기에는 몇 가지 세련된 열대 인쇄 패션 진술과 열대 패션에 대한 개념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 인쇄물과 신체 유형]

착용 할 열대 패션 인쇄에 대한 20 개의 TW0 진술 개념
1. 사랑스러운 면화는 어두운 톤의 꼭대기 또는 가슴 튜브가있는 무광택 톤의 직접 바지

2. 금요일을위한 하와이 열대 인쇄물 위트의 단색 상단
3. 오프 오프 휴대용 롬머에게 친환경 열대 인쇄물이 너무 귀여워서 해변으로 입어야합니다.

4. 친구들과 저녁 식사를 위해 목록 열대 인쇄물을 prêt
[또한 읽기 : 우아한 인쇄 장난 꾸러기]

5. 비키니를 착용하고 싶지 않을뿐만 아니라 해변에서도 사랑스러운 인쇄 반바지가 마법이 발생하게됩니다.

8. 공식 수집을위한 요구 사항 개념? 열대 인쇄 혼합 음료 마모!
9. 관능적 인 열대 인쇄 비키니 탑에서 해변에서 소프트볼을 할 때 머리를 돌리게합니다.

10. Bright는 열대 인쇄 여름철 코트와 단단한 색조 반바지로 이상적입니다.
11. 여름철 저녁을위한 열대 인쇄 긴 스트리밍 스커트뿐만 아니라 꽃 탑
[SC : MediaD]
12. 단단한 색조 여름 코트가있는 열대 인쇄 가운은 패션 진술을합니다.
13. 가운에 큰 인쇄 열대 꽃뿐만 아니라 플러스 크기에 대한 작은 중간 부분을 가짜로 만드는 큰 인쇄 열대 꽃
14. 단단한 색조와 어두운 안경이있는 열대 인쇄 인쇄 트렌디 한 스커트
15. 흐르는 Maxi 스파게티 드레스에서 열대 당신의 것, 왜 그렇지 않습니까?
16. 인쇄 된 오프 휴대용 열대 상단과 스트리밍 미디 스커트

17. 각 이유뿐만 아니라 각 이유에 대한 열대 인쇄 여름 가운
18. 고객이 해안을 만족시키기 위해 긴 인쇄 된 열대 가운!
19. 한 사람은 신혼 여행 분위기를 위해 열대 인쇄물에 매력적인 실루엣을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
20. 열대 인쇄물의 화려한 Maxi 가운은 매일의 날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열대 인쇄 패션이있는 헤어도 메이크업
우리는 열대 인쇄물을 착용하는 방법과 정확한 방법을 정확하게 보여 주었으므로 마찬가지로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방법과 머리카락을 유지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메이크업 현명한, 우리는 자연 모드를 유지하는 것을 살펴볼 것입니다. 분홍색으로 뺨에 복숭아에 대한 건강한 홍당무는 가장 최선의 일이 될 것입니다. 앙상블에서 입는 인쇄물의 색상의 균형을 맞추십시오. 명심해야 할 한 가지 더 또 하나는 눈에 무더운 표정을 가지고 놀는 것입니다. 매우 보헤미안 해변 여성을 위해 어둡고 검은 색, 회색 및 갈색으로 톤으로 담배를 피우십시오. 눈에 대한 중성 안과 그림자는 입을 수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립스틱은 복숭아, 분홍색 및 하루 동안의 매트이어야하며, 반짝임과 밤에는 광택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 5 개의 인쇄물뿐만 아니라 패턴뿐만 아니라 믹싱을위한 5 가지 정책]

2. 머리카락이 현명하게, 우리는 해변 파도뿐만 아니라 오늘날의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저녁에 공식적인 사회적 공연을 확인하고 있다면, 머리카락이 매끄러운 매듭으로 연결된 끈으로도 머리카락을 착용해야합니다. 오늘날의 구슬뿐만 아니라 꽃과 밤의 청키 한 패션 보석류로 성명서를 만들기 위해 꽃을 피우십시오.

열대 인쇄물과 머리카락뿐만 아니라 열대 스타일의 패션에 대한 메이크업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우리의 머리카락에 대한이 20 가지 패션 진술에 대해 당신이 믿었던 것을 이해하도록하십시오!
이미지 출처 : pinterest.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