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GMONK 티셔츠-최소 디자인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Ugmonk는 타이포그래피와 최소 디자인의 사랑을 시작했으며, 열정에서 시작된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스타일과 디자인은 사람들과 공명하고 브랜드를 상식에 따라 비즈니스로 성장 시켰습니다. 그것은 다른 라인이 내놓고있는 복잡하고 복잡한 디자인과 평행하게 발전하여 간단하고 신선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을 강조했습니다.
블로그에 각각의 릴리스와 기능이있을 때, Ugmonk는 모든 브랜드의 젖은 꿈인 입소문으로 유기적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은 늦은 밤, 긴 주말, 신중하게 생각한 물류로 얻었습니다.
소유자 인 Jeff Sheldon은 단순한 티셔츠 이상의 라인을 만들었습니다. 이는 점프를하고 계산 된 위험을 감수하며 브랜드 구축에 시간과 에너지를 전념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고 방식입니다. 2 주년 동안 제한된 티셔츠는 서명 된 수집가 카드와 함께 맞춤형 목재 상자에 포장되었습니다. 나중에 그들은 인쇄물, 머그잔 및 스케치북을 추가했으며 컴퓨터 예술 잡지의 7 페이지짜리 기능을 따르십시오.
그들은 또한 전 세계의 가난한 어린이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자선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고, 여러 국가에서 상점과 부티크를 열었고, 전 세계 55 개 이상의 국가에 배송되었으며 일부 디자인은 Urban Outfitters에 의해 픽업되었습니다.
브랜드가 아무리 큰지에 관계없이, 미디어에서 자신에 대한 자신에 대한 듣는 느낌은 길거리에서 누군가가 디자인을 입고있는 것을 보는 것처럼 똑같이 흥미 진진합니다.
Jeff의 말로 :
“저의 목표는 각 고객에게 동일한 혁신적인 디자인, 고품질 상품 및 내가 원하는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Ugmonk”가 단순히“훌륭한 디자인과 우수한 서비스”라고 말하는 또 다른 방법이되기를 원합니다.
Nowheremountainsit의 The Little Thingsit ‘s to the Little Thingsit’s astremium ampersandwireframe보다 시간이 지남에 관한 것입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