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파티 기간 : 우아함의 비밀은 휴일에 당신을 구하는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공유

트위터

reddit.

포켓

이 기사는 제휴사 링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휴가 축 기간이 거의 아래에 있기 때문에, 심호흡 여자를 가져 가라. 당신이 동료들과 함께 기념 여부, 스포츠 활동의 mommies이 긴 잃어버린 친척이나 옆집 이웃, 백투백 축하 장면은 정말 십년 느끼는 점을 down– 입을 수있는 나이가 10 파운드 더 무겁고 5 시간은 훨씬 덜 완전한 낯선 사람과의 추가 토론을 관심.

우리는 모두 거기에있었습니다. 휴가 축하 시즌의 중요한 장애물은 우리가 시간에 짧은 야한다는 것입니다,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우리의 가장 큰를보고 싶다. 그 휴가 기념 행사는 매혹적 느낌을 가지고하는 경향이 있고, 동일한 된, 같은짜리에 표시 할 권리 보이지 않는다.

그러나 있습니다 (아래 눈 가방뿐만 아니라 파티의 많은 다양한 지표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균형 이러한 야외 갑판 홀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의 키가 무엇인지 질문해야이 쉽게 우아함 방법을 사용해보십시오.

홀리데이 이벤트 기간 신선한 얼굴을 통해 유지

당신의 혈청 헤이즈

귀하의 안티 에이징 요법은 휴가를 통해 당신이나 당신에 대해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의 시간 동안, 당신의 피부는 더 많은 수분을 필요로하고 더 나은 defense– 아직 직접 단식과 간단한 그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실제로 과거에 PURenergizer 덮여 있고, 그것은 우리의 호의를 보인 매력의 비밀 사이에서 유지됩니다. 이 영리한 $ (80) 세트는 3 물이, 피부 강화 세럼 플러스 깊은 제품의 흡수를 촉진하는 nanodiffuser을 갖추고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은, 당신의 피부가 day– 촉촉한 주어진에 가장 필요한 것을 결정 밝게 또는 protection– 및 치료 1 분 아침뿐만 아니라 저녁을 커밋 그 이후입니다. 쉽게, 당신의 피부는 물론 별도의 활력만큼 건강을 보인다.

롤 멀리 소모

불충분 한 수면은 얼굴과 눈에 약간 푹신한을 찾고 당신을 떠날 수 있습니다. 그 염증은 일반적으로 액체에서 오는 당신의 림프절뿐만 아니라 눈 주위뿐만 아니라 뺨에 풀에서 드레인 파이프.

옥 롤러 (아마존에서 $ 12)는 림프 마사지 요법을 흉내 낸뿐만 아니라 해독 광고하여 붓기를 해결합니다. 또한 멋진 마찬가지로 바위 롤러 부스트 혈액 순환과 경험 냉각, 멋진을 제공합니다. 그 요소를 들어, 일부 여성이 경제적 인 장치가 윤곽 경이 노동자 맹세.

약간의 형태를 포함

당신이 정말로 오히려 최대 스너프에 기분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지속적으로 가짜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강조 아니라 윤곽 약간은 당신이 갈망하는 신선한 얼굴 모양을 생산에 looong 방법을 간다.

당신이 윤곽에서 오래된 프로 아니라면, 페인트별로 숫자 스타일의 지시와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Shany에 의해이 사람은 (응용 프로그램 브러시 제외) 당신은 아마 필요한 수있는 모든을 가지고 있으며, 비용은 합리적인 $ 35.

파티 저녁 전에 실행 적어도 하나 개의 기술을 수행. 당신은 최고의 응용 프로그램이 과도한 비교를 볼 수있는 경우 invisible– 거의 것을 발견 할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과장 실제로 있습니다. 더이 주제에 대한 많은 내용은 40 이상 여성을위한 윤곽에 우리의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눈이 튀어 확인

물론 아무것도 비명 소리는 당신이 그들을에 얻는 방법을 바로 확인할 수 추정, 훨씬 더 가짜 속눈썹보다 더 매혹적. 당신은 접착제-에 속눈썹을 이해하지 않은 경우, 자기 옵션을 시도합니다. 각 “속눈썹은”당신의 자연 속눈썹 위에 함께 클램프 2의 집합입니다.

자기 속눈썹 스트립의 길이는 기존의 가짜의 속눈썹에 비해 일반적으로 짧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눈의 외부 측면을 사용하거나 최대 증가하고 한 번에 두 세트에 퍼팅의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외부 가장자리에 그들을 착용 할 경우, 모든 자연 속눈썹에 맞게 크기를 잘라. 당신이 fakies에서받을 여분의 볼륨은 선언을 만들기 위해 충분합니다.

마음에 블링 유지

당신은 그러나 우리가 광택 스터드가 더 나은 대안 주장, 파티 기간 동안 달랑 거리는 문 보석 세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터드는 유연한 추가뿐만 아니라 당신이 반복에 그들을 착용 할 수있는 충분한 정제입니다. 당신은의 오디오 좋아하지 않는다 또한 당신이 make–해야 하나 개 훨씬 덜 옷을 선택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설정하고있는 경우?

이 Chamilia 스터드는 독특한 색상의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 40 당신이 매일 착용 할 수있는 액세서리에 대한 최고의 가격 요인이다.

다른 하루의 머리를 터치

당신이 당신의 머리 완벽를 얻을 때, 그것은 단지 그것에서 여분의 일의 사용을 얻을 수있는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당신이 걸릴 곳으로 만들기 위해 완전히 건조 샴푸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그것의 시간을 시작합니다.

드라이 헤어 샴푸는 오래된 머리를 상쾌하게하는 매력처럼 작동, 아직 마찬가지로 매우 귀찮은. 당신은 정확하게 모든 후 축하 클러치 거대한 에어로졸 병을 밀항 수 없습니다.

좋은 소식, 뉴욕시에서 눈치 Saviano의 미용실은 시트를 블로 팅 모바일 version– 완전히 건조 머리 샴푸를 개발했다. 이 작은 사람들은 $ (22) 비용 가치 이동에 생명의 은인이다.

이 헛소리를 남겨주세요귀하의받은 편지함에있는 LD 유장 예산 계획 Fashionista!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등록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