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 of the Week – Gaunty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Gaunty의 진정한 이름의 문신 스타일뿐만 아니라 Tee Shirts는 Colin Gauntlett이자 수년에 따라 모든 유형의 예술을 확인해 온 매우 유연한 아티스트입니다. 그의 글로벌 트로트 방법 덕분에 그는 3D 버전을 일반적으로 실험 한 후 인터넷이 사용하는 2D 유형의 예술을 향해 자신을 지향했습니다.
그의 스타일은 문신 스타일과는 달리 80 년대의 생생한 모양에 이르기까지 그의 캐릭터가 있다면 터치가 있습니다. 그는 All American Rejects, AJ Rafael 또는 8 Bit Zombie, Hot Topic, Miles To Go, Woot Tee Shirt 및 DesignByhumans, Go Merch, Loviu, Ript, Tilteed와 같은 서비스의 사이트와 같은 밴드와 함께 훌륭한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다른 많은 것들.
그의 스타일은 빠르게 인식 할 수 있으며 자연의 어느 곳에서나 동기 부여, 다른 일러스트 레이터 또는 조각품을 발견합니다. 그의 선호하는 매체는 2D로 남아 있습니다. 그는 볼리비아를 정말로 즐기고 있으며, 현재 살고있는 곳뿐만 아니라 Dribble, Mintees 및 Behance, Society6 또는 Foalio와 같은 포트폴리오 사이트에 전능합니다.
금주의 아티스트 – Tee Shirts와 Gaunty의 문신 스타일!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