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귀여워보세요 : 4 개의 시카고 패션 스타트 업이 당신을 연결하십시오!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공유하다

트위터

reddit.

포켓

준수하는 것은 운이 좋았습니다.

이 게시는 제휴사 링크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좋아, 그래서 당신은 이미 폴리 보어와 금테 그룹에 관해 모든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그것은뿐만 아니라 웹의 혁신적인 결합력을 포용하는 빅뱅이 아닙니다. 멋진 시카고 숙녀들이 온라인 패션 조치에 도착하고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는 세련된 삶을 훨씬 간단하게 만드는 네 가지 스타트 업이 있습니다.

GarmentalGarmental은 매일 아침마다 가상 창 쇼핑의 복용량을 제공합니다. 혁신적인 팀 – Suzanne Kopulos, Boujie 유아용 핸드백, Korey Karnes Huyler, CS 매거진의 심장 인 편집자는 마을의 최고의 상점에서 쫓아갔습니다. Panache를 포함한 50 명 이상의 인디 부티크를 훨씬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르 드레스뿐만 아니라 듀오 (맛의 맛이 충분한 가장자리가있는 패턴에 이상적으로 이상 이상적)가 매일 그라인드에 소매 치료를 주입합니다. 현장에서 두 번째 도시는 최초의 스타일의 목적지이며 가까운 장래에 5 개의 새로운 시장을 넓힐 계획을 세웠습니다.

Luxe Life의 Designer Direct.

고급 스러움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빈티지 위탁 의류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시카고 벽돌 – 박격포 럭스 라이프 (744 N. Clark St., 312-235-2552, Shopluxelife.com) 온라인 상점, 디자이너가 직접 신흥 지역 재능에 헌신했습니다. Showcasing Showcasing as Crescendo, Tzen뿐만 아니라 Lauren Lein과 같은 디자이너는 훌륭한 가격으로 각 라인에서 조각을 선택하여 쇼핑객을 부여하여 쇼핑객이 한정판 점수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Ash & Arrow in how in-hower 현대 구매자의 딜레마 – 트레킹을 트레킹을 위해 트레킹을 가게로 만들거나 온라인으로 주문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에 애쉬 & 화살로 가십시오. 시대의 시대에 이르기까지 세련된 전통 조각을 코를 뽑아내는 독수리 눈으로 이제 현지인을위한 가정용 시드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아이디어는 Genius뿐만 아니라 Genius : A & A의 전문적으로 편집 한 선택 온라인으로 & A asistarly@gmail.com에 대한 욕망 목록을 전자 메일로 보내고, 날짜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픽업을 보증금에 이상적으로 가져올 것입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구입하거나 지나갈 수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팀은 마찬가지로 그들의 취향에 맞는 트릭 특별 조각을 따라 걷는 것으로 특이한 구매자의 일상을 만듭니다.

럭셔리 차고 판매는 Lifelong Friends Lindsay Segal뿐만 아니라 Brielle Buchberg뿐만 아니라 고급 차고 판매 (847-609-5012, LuxuryGaResale.com)를 출시 한 영원한 욕망이었습니다. 전문 위탁 서비스는 더 이상 착용하지 않는 하이 엔드 디자이너 DUD에서 시카고 소녀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숙녀들은 집으로 여행하고, 아이템을 편집하고 eBay에서 트렁크 쇼에서 트렁크 쇼에서 트렁크 쇼에서 트렁크 쇼에서 각 조각을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이 팀은 판매 된 품목에 대해 35 %의 보상을 받고, 원하지 않는, 비용없이 자선을 기부하고 나머지를 제공하고, 옷장을 신선한뿐만 아니라 채우는 포켓을 유지합니다. 돈으로 돈이 밝아지면서 사이트의 eBay 가게를 클릭 할 것이 었습니다. 이름은 이름이 제안한 것처럼 Prada, Gucci, Chanel뿐만 아니라 Balenciaga와 같은 탐낼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자랑합니다.

더 많은 패션, 아름다움, 뉴스뿐만 아니라 조언을 구매하고 운이 좋습니다. 바로 여기에는 다른 멋진 이야기가 있습니다. –

받은 편지함에있는이 필드 유망한 예산 계획 패션 스타일을 남겨주세요!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