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 가이드 라인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아일렛은 일반적으로 전문적인 환경에 비해 너무 캐주얼합니다. 특히 직장에서는 큰 뚱뚱한 소지가없는 약간의 작은 여름철 선 드레스의 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이번 봄에 J. Crew의 빨간색을 포함하여 몇 가지 아일릿 연필 치마를 발견했으며 예외가 만들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말할 것도없이,이 장미색 치마와 나는 깊이 깊게 사랑에 빠졌다. 그래서 우리가 공유하고 스커트 회사 설정을 적절하게 만드는 심오한 사랑과 애정을 완성하기 위해, 나는이 블레이저와 실크 블라우스와 같은 훨씬 더 많은 회사 공식적인 요소를 가진 다른 캐주얼 아일랜드 직물과 균형을 맞추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나는 제다이 진정 트릭 아일랜드를 사무실에 적합한 옵션으로 성공적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이제 컬러 콤보에 관해서는… 자라면서, 어머니는 나에게 거짓말을하지 말고, 결코 훔치지 말고, 절대 속지 말고, 가장 중요한 것은 현충일 전에 흰색을 입거나 분홍색과 빨간색을 결합하지 말라고 가르쳤다. 예외 없음. 글쎄, 진심으로 사과, 어머니이지만,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것을보기 시작한 분홍색과 빨간색 악 대차를 뛰어 넘어야합니다. Coral과 Red의 충돌 충돌은 일종의 보스입니다.

사무실의 구멍이든 분홍색과 빨간색의 조합이든, 지금 너무 잘못 보였던 것은 단지 옳은 것 같습니다.

(이것은 훨씬 더 높이 발달 된 패션 감각의 지표 또는 발전 신경 학적 장애를 나타냅니다. 현재와 같이 나는 진단되지 않은 채 남아 있습니다.)

치마 : J. 승무원; 블라우스 : 아담 (여기서도 비슷한); 재킷 : Ralph Lauren (여기서도 비슷한); 신발 : J. Crew (유사한 여기); 팔찌 : Kate Spade (유사한 여기), Alex 및 Ani; 귀걸이 : 케이트 스페이드; 목걸이 : Amrita Singh (여기서도 유사); 폴란드어 : Essie (Forever Yummy)

세련된 칸막이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확인하십시오…

Instagram+Bloglovin+Facebook

트위터+Pintere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