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성별 모두를위한 플란넬 셔츠를 입는 방법 : 기억해야 할 4 가지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두 성별을위한 플란넬 셔츠를 입는 방법 : 4 가지 기억해야 할 것
14/09/2020,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캐주얼 옷장에서 성공의 전형에 도달 한 이름 하나를 찾고 있다면, 플란넬 셔츠를 바로 추측했습니다. 사실, 당신은 실제로 플란넬 셔츠를 이길 수 없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던지더라도, 튼튼한 바지 한 쌍 또는 놀라운 청바지 쌍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과 잘 작동합니다. 우리는 플란넬 셔츠가 매우 다재다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또한 그들이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잘 작동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고민이 없다면, 우리는 두 성별 모두를 위해 옷을 입는 방법에 대해 조금 더 읽고 발견합시다.

알파 남성을 위해
우리 모두는 이미 플란넬 셔츠를 사용하여 부담없이 옷을 입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똑똑한 옷을 입는 방법에 집중합시다. 스마트 앙상블에 플란넬 셔츠를 입을 때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큰 색상을 피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단지 당신을 화려하고 멍청하게 보이게 만듭니다. 따라서 어두운 쌍의 청바지와 구조화 된 블레이저와 팀을 이루는 도매 남성 플란넬 셔츠 제조업체에서 얻을 수있는 미묘한 컬러 플란넬 셔츠가 필요합니다. 한 쌍의 로퍼는 Nifty와 Grunge 사이의 평형을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손목 시계는 액세서리를위한 최적의 선택입니다.

치열한 여성을 위해
유명한 제조업체는 우아하게 똑똑하게 보이게하는 도매 여성 플란넬 셔츠를 건설했습니다. 남성과는 달리, 우리는 여성 질량에 대한 플란넬의 매우 자발적인면에 집중할 것입니다. 생생한 그늘에서 하나를 골라 흰색 티셔츠 여름 드레스 위에 착용하십시오. 한 쌍의 운동화와 레트로 음영은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과 완벽하게 균형을 맞출 것입니다. 여성스러운 터치와 플란넬 셔츠의 그런지 모양을 레벨링하려면 액세서리를 위해 청키 한 넥 피스를 입을 수 있습니다. 단순하고 냉정하면서도 놀랍도록 효과적입니다.

기억해야 할 사항은 거의 없습니다
플란넬 셔츠는 매우 시원하므로 자부심으로 보여주십시오. 따라서 여름은 플란넬을 착용하기에 적절한시기입니다.
플랜 넬은 일부 색상이 고급 스럽습니다. 빨간색, 검은 색, 갈색, 파란색, 녹색, 노란색 및 회색은 가장 많이 찾는 색상 중 일부입니다. 직접 하나를 얻으십시오.
모양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지 않고 실험하십시오. Lumberjack으로 가고 싶다면 그렇게하십시오. 허리 주위에 묶고 싶다면 다시 선택하십시오. 당신의 셔츠, 당신의 외모, 휴식은 좋은 사마리아인 역할을합니다.
로퍼와 트레이너, 발레리나 및 펌프는 플란넬 커플 링을위한 최고의 신발입니다. 그들은 많은 자부심으로 격자 무늬 플란넬을 강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Alanic Global · 두 성별 모두를위한 플란넬 셔츠를 입는 방법 : 기억해야 할 4 가지

이 메모에서 올 여름 플란넬 셔츠를 완전히 사용하여 독특한 개인 스타일 진술을하십시오. 도매 플란넬 셔츠는 최고의 제조업체와 함께 제공되며 소매 업체가 대량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태그 :
도매 플란넬 셔츠
도매 남성 플란넬 셔츠
도매 여성 플란넬 셔츠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