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하우스 (Zara House)는 미국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공유에서 발사합니다.

트위터

reddit.

포켓

준수하는 것은 운이 좋았습니다.

나는 Zara가 집을 가졌던 잠시 동안 알았지 만 유럽에서만 제공되었음을 알고 있음을 고려할 때 나는 그것을 내 뇌의 뒤에 밀었습니다. 나에게, 열기 의식은 켄조 브랜드 포장으로 가장 멋진 항소 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하는 것과 같지만 아프리카에서만 제공됩니다. 내가 그것을 가질 수 없다면, 나는 그것에 대해 믿고 싶지 않습니다.

이 게시는 제휴사 링크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이제 9 살짜리 노선은 내 마음의 최전선에 돌아 왔습니다. 그러나 다음 주에 우리 고객을 위해 온라인으로 출시 된 이래로, 마찬가지로 내가 그냥 그것을 미리봤을 때, 나는 정말로 진정으로 충격을 받았습니다. …에 ZARA는 순간을위한 나의 콘센트 : 위장 바지, 자른 트위드 자켓, 백색 세리 y peplum이 사무실에있는 흰색 céline-y peplum 상위 8 명의 다른 소녀들도 자신도 자신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집안선이 그것에 대해 즉각적인 유행을 느끼게하기를 기대합니다.

별로. Zara 하우스는 전통적인 것보다 훨씬 쾌활하지만 나는 가정을 가정하며, 조끼가 박힌 재킷 대신에 일하는 스테이플을위한 Zara의 의복을 쇼핑하는 사람들은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주로 중립적 인 팔레트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재료 (화이트 세라믹 화병, 나무 프레임, 화려한 실버 칼 붙이)를 사용하여 명단은 Bergdorf 레지스트리처럼 읽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c.wonder 또는 대도시의 outfitters에서 픽업 할 것입니다 (그래, 그렇지만, 그곳에는 잃어버린 유니온 잭 러그와 해골 모티프가 있습니다). 그러나 다양성이 있지만, 대부분의 것이 더 많은 것으로 느껴집니다.

전통적인 미학의 정확하게 일어난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Zara 집에 대해 너무 멋진 멋진 것을 발견합니다. 특히 레이더 국가가 아직 밑에있을 때, 소파에서 복수를 보면서 멋진 골드 – 담근 화이트 와인 디캔터를 주문하거나 50 달러 미만의 비용을 지불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를 제외하고, 즉, 나는 그것이 두 번째로 슬라이드 쇼의 항목을 많이 구입할 것입니다. 지금 북마크하십시오.

받은 편지함에있는이 필드 유망한 예산 계획 패션 스타일을 남겨주세요!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