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Market Pro : 스타일 소유 멤버십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혁신적인 시장 프로 스타일 소지 가입
지난 몇 개월은 오히려 혁신적인 시장의 롤러 코스터였습니다. 결국 Autodesk와의 방법을 이별하여 독립 회사가되었습니다. 그들은 기존 플랫폼을 칭찬하기 위해 새로운 플랫폼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큐레이터 된 스타일 소유 구독 인 혁신적인 Market Pro에 State Hey가 있습니다. 독립 제작자, 팀, 스튜디오 및 기타 혁신적인 비즈니스를 목표로합니다.

가장 성공적인 혁신적인 시장 아티스트 인 Creme de la Creme을 구상하십시오. 글꼴 스타일뿐만 아니라 그래픽, 템플릿, 애드온 및 사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여 특별한 이익을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제한되지 않은 다운로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당신이 극도로 조직되고 팀 작업에 전념하고, 테마별로 구성된 몇 가지 일자리 또는 자산을 지원하게되었습니다. 따라서 모든 유형의 멤버십은 다음과 같습니다.
260,000+ 선별 된 자산
팀 협업
프로젝트 조직
자산 관리
스마트 권장 사항

마찬가지로 라이센스가있는 기본 테이블이 있습니다. 라이센스가있는 기본 테이블이 있습니다. 종종 로열티, 법적 제한 및 자신의 개별화 된 계획을 생산할 수있는 가능성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경우에도 종종 로열티, 법적 제한 사항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혁신적인 Market Pro가 다른 주식 사이트와는 다른 방식으로하는 일은 매우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사이트에 대해 가볍게 익숙하다면 업계의 전문성 수준을 높이는 것을 이해합니다. 사이트에서 판매함으로써 많은 열정을 풀 타임 업무로 바꾸는 것보다 사실입니다. 그러나 Dustin Lee 또는 Callie Hegstrom 또는 Tom Anders Watkins와 같은 제품을 배치하는 데 포함 된 작업은 거의 위업이 아닙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함께 일할 수있는 자원이며, 고품질에 대한 불안뿐만 아니라 수량이 아닌 자원입니다.
이 사이트를 더 활용하는 사람에 대한이 모든 이야기와 함께, 우리는 CEO 인 Aaron Epstein뿐만 아니라 많은 개인이 독립적 인 제작자라는 공동 창립자와 동의합니다. 이 프로 플랫폼은 더 큰 고객에게 도달하고 훨씬 더 복잡한 프로젝트를 인수 할 수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작은 프린트를 준수하는 데 관심을 가져야합니다.“모든 유형의 새로운 작업에서 다운로드 된 자산을 활용하려면 구매에 대한 활발한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혁신적인 시장 프로 멤버십이 종료되면 새로운 작업에서 자산을 활용하는 허가가 만료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자원을 임대하고 있습니다. CM Pro Way를 원한다면 전용으로 전념하고 전체 라이센스를 얻어야합니다. 뿐만 아니라 독립 디자이너에게는 매우 가파른 것입니다.
그러나 대체로, 우리는 혁신적인 Market Pro가 시장에 출시하는 것을보기 위해 매우 황홀합니다. 그것이 스타일 시장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정확하게 보려면 재고 사진과 반복적 인 개념으로 질식합니다. 우리가 악당이 아니라 영웅의 새벽에 있기를 바랍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