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hop Tutorial – 그림 색상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나는 Mentees.com에서 그림을 색칠하는 방법에 대한 진정으로 멋진 튜토리얼을 발견했으며 평가를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여러분과 함께 훌륭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매우 기쁩니다. Tshirt-Factory 팬!
그래픽 아티스트가되는 것은 아마도 세계 최고의 과제 일 것입니다. 도대체, 이것은 직업이 아니라 취미, 휴식 방법입니다. 좋아, 좋아, 당신은 그것을 빨리 전화 할 수 있지만, 이전에 언급했듯이 그것은 세상에서 가장 좋은 과제입니다. 아티스트가되는 것은 매우 어려운 문제입니다.
나는 때때로 내 책상 동료를보고 그들이하는 일에 대한 그들의 열정에 감탄합니다. 예술가만이 예술뿐만 아니라 그의 작품으로 온라인으로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내가 당신에게 그래픽 애호가들에게 내가 이전에 말한 사이트에서 발견 한 깔끔한 기술을 제공하기로 결정한 이유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스로이 질문을합니다. 좋아, 나는 나 자신에게 그림을 얻었다. 그러나 정확히 내가 어떻게 그것을 색칠 할 것인가? 글쎄, Photoshop을 가지고 노는 동안 취해야 할 여러 단계가 있습니다. 나는 모든 위대한 디자이너 가이 단계를 이해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나는 지금 이론에 대해 자랑하지 않을 것입니다 … 왜? 그것은 봄의 시작이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예술적과 우리가 관심을 갖는 모든 것이 최종 결과입니다.
우리가 벡터 아트와 색상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판단하거나 언급하지 않더라도 저와 내 책상 동료들은 스스로를 도울 수 없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그림을 색칠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예를 보여줄 것입니다. 모두 매우 간단합니다.
이것이 바로 첫 번째 그림이 어떻게 보이는지 정확히 다음과 같습니다.
검은 색과 흰색 샘플 레디 이것은 당신에게 완성 된 조각처럼 보입니까? 우리에게는 진정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이 Photoshop 튜토리얼을 이미 시작하겠습니다.
약간의 Colourso, 그녀의 거래에 대한 약간의 색상이 트릭을 수행해야합니다. 그것은 그녀에게 약간의 깊이를 제공합니다.
Photoshop 튜토리얼 어떤 그늘에 대해서는 무엇입니까? 이런 식으로 멋지지 않습니까?
GHAGEORRRR… 당신은 색상으로 놀고 원하는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
Photoshop Tutorial and 당신이 진정으로 이것에 참여한다면, 당신은 다시 한 번 주위의 ​​색상을 수정하고 좀비 모양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Zombiesee 사람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좋아하는 색상으로 연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당신의 상상력에 달려 있고, 당신이 좋아하는 모든 종류의 벡터 스타일을 생산합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