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style 패션 기업가 Anisha Bhasin 무 케르 지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공유와의 인터뷰

트위터

reddit.

포켓

이 게시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Anisha Bhasin 무 케르은 바쁜 소녀입니다. 그녀는 날 가운의 공동 설립자, 기회, 날씨, 개인적인 스타일뿐만 아니라 예산 streetstyle 패션 외모 큐 레이트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입니다. 그녀는 또한 전문 스포츠 패션의 미스로뿐만 아니라 프로 선수를 인터뷰로 안타를 비판 si.com의 “스포츠 스타일 출근 ‘의 공동 호스트, 마찬가지로입니다.

우리가 Anisha과의 인터뷰를 위해 밖으로 도달 그래서 내가 훨씬 더 잘 전문 스포츠 남자의 세계 곳곳에 실행중인 fashionista을의 생활로 날을위한 드레스에 대해 듣고 싶어. 패션 아이콘 Anisha의 포획, 프로 농구 (NBA) 선수 러셀 웨스트 브룩의 패션 감각뿐만 아니라 일상 스타일에 대한 그녀의 최고 제안을에 체크 아웃.

날을위한 드레스 streetstyle에 대한 모든 것입니다. 오늘 고객의 가운에 대해 말해. 뿐만 아니라 정확히 어떻게 그녀가 날 가운을 활용 않는 한 그녀는 누구인가?

DFTD 클라이언트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모두의 요구 착용 할 작업에 대한 매일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선택 옷을 입고하세요. 우리 모두는 인생에서 다양한 이벤트뿐만 아니라 행사가; 그것이 작동 휴가, 웨딩 이벤트 또는 볼 게임을합니다. 그래서, DFTD는 매일 사람뿐만 아니라 매일 여자를위한 인스턴트 패션 영감을 제공함으로써 삶 빠른뿐만 아니라 간단합니다.

그것은 아주 사용하기 쉽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선택뿐만 아니라 기상 조건에 따라 웁니다 이벤트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스타일 드롭 다운에서뿐만 아니라 streetstyle 모양을 선택합니다 (이미 반영되어 위치!). 당신도 당신의 옷장에서 조각 모양을 에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당신의 예산에 따라 발끝 모양의 머리를 쇼핑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소매 파트너에서 손 큐 레이트 조각 새로운뿐만 아니라 신흥 디자이너로 주요 패션 하우스뿐만 아니라 브랜드있는 범위. 또한, 응용 프로그램은 일정뿐만 아니라 패션 포럼 등의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당신이 일을 위해 가운을 시작하기 전에 무엇을 했는가?

DFTD를 시작하기 전에, 나는 법을 연습. 나는 잘 재즈 시대의 여왕 (빌리 홀리데이, 베니 굿맨 (Benny Goodman), 페리 코모) 등으로 왕을 대표하는 음악 출판 회사에서 사내 변호사였다.

당신은 어떻게 당신이이 회사를 시작할 것이라고 이해하게 않았다 – 당신이 아 – 하 순간을하거나 훨씬 더 점진적으로보다 이었는가?

내 공동 설립자 나는 아 – 하 순간이 발생했을 때, 년 후 잡기, 저녁 식사에 밖으로 있었다뿐만 아니라. 우리 둘 다 필요한 충전이 패션 기술 세계에서 무효가 알고 있었다. 의 일상 우려 대답 간편한 도구, “나는 무엇을 착용 할을?” 우리는, 우리의 친구뿐만 아니라 자신의 친구가 그것을 필요에 따라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구축! 음, 물론, 그만큼 쉬운 일이 아니었다. 이 조사, 우리의 MVP (최소 가능한 제품) 테스트뿐만 아니라, 우리가 발사에 준비되기 전에 이상적인 기술 팀을 발견, 설계의 달을했다.

날을위한 드레스의 의상은, 올바른 큐레이터입니까? 당신은 의상을 자신 만의 스타일을 보여 진술 것인가?

예, 각뿐만 아니라 모든 옷 우리의 기능은 손으로 큐레이터 팀입니다 (NO 로봇 또는 소프트웨어!). 각 streetstyle은 이상 – 더 – 상단에 엣지있는 캐주얼에 현대적인 전통의 개인 스타일의 넓은 범위를 반영합니다. 나는 절대적으로 내가 잘 DFTD의 모든 의상으로 각을 착용 할 것을 주장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모양의 모델은 매일 여성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까?

각 streetstyle는 매일 사람이나 여성에서 비롯됩니다. 그들은 중 자신의 사진을 제출하거나 우리가 거리를 정찰 유행뿐만 아니라 영감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에 나가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델’자체의 모든 유형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패션 아이콘뿐만 아니라 이유 등 누구야?

그것은 메리 케이트 올슨뿐만 아니라 아말 클루니 사이의 넥타이입니다. 숨 막히게뿐만 아니라 꽃 드레스가 주위에 처음으로 추세했기 때문에 메리 케이트 나를 위해 패션 영감을하고있다 – 90 년대에! 물론이 아니라 항상 문을 만들면서 그녀의 스타일은 예측할 수없는 별개의 것입니다. 나는 그 사랑 그녀는뿐만 아니라 라인의 컬러 외부로 무서워하지 않습니다. 아말의 스타일은 그러나으로 잘 늠름한 다움으로 자신의 미친 양, 클래스를 발산, 조금 더 보수적이다. 그녀의 주말 athleisure 마모 동향에 항상 잘 한 그녀의 작품의 의상은 여성하면서도 강력한입니다.

당신은 패션 개성 자신에 대해 생각하십니까? 왜 또는 왜?

나는 그것이 개인을 정의하는 방식을 사용하지 않도록 중요합니다 생각합니다. 오히려 하나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문자는 자신의 패션 선택을 정의해야한다. 이 패션에 관해서뿐만 아니라 차별을 두지을 나는 확실히 방법이 관점을 최선을 시도합니다. 나는 모든 비용 지점에서 조각을 일치뿐만 아니라 혼합 사랑으로 내 개인적인 스타일뿐만 아니라 매일 매일 크게, 수정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믿는다그것은 내가 둥근 둥근 패션 개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위험에 처하게됩니다!

쇼핑의 주말 날을 보시려면 당신의가는 것은 무엇입니까? 소녀들과 함께 저녁?

쇼핑의 주말의 날을 위해 Adidas Stan Smith Sneakers, Comfy, Cotton Black Midi Gower뿐만 아니라 Zara의 Cotton Black Midi Gown뿐만 아니라 Givency Mini Antigona Satchel에서 나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내 여자 친구와 함께 밤에, 나는 넝마뿐만 아니라 뼈 플레어 청바지, 스튜어트 Weitzman Nudist 샌들뿐만 아니라 ASOS에서 어깨가 아프다.

Zara Midi Gown뿐만 아니라 Adidas Sneaks

스포츠와 함께 패션 시리즈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스포츠 스타일 스 와이프는 Sports Illustrated.com에서 매우 흥미로운 새로운 디지털 패션 시리즈입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패션뿐만 아니라 스포츠를위한 틴더입니다. 우리는 전문가 스포츠의 세계에서뿐만 아니라 스타일 히트 곡을 비판합니다. 우리는 운동 선수들 사이에서 패션 관련 뉴스뿐만 아니라 추세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어떤 전문가가 최선의 일반적인 패션 감각을 믿습니까? 가장 나쁜?

나는 러셀 웨스트 브룩의 대담한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그는 진정으로 자신의 활주로로서 농구 코트로 이어지는 복도를 진정으로 취급합니다. 그는 아무도 지켜 보지 않는 드레스뿐만 아니라 유행뿐만 아니라 드레스입니다.

최악의 상황에 관해서는 모두가 향상시키는 것에 대한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최악의 이름을 지명 할 수 없습니다!

스포츠와 남성 패션 사이의 연결은 얼마나 강한가? 나는 사람들의 패션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의 지난 몇 년 동안 사람들의 지난 몇 년 동안 확실히 보았습니까? 똑같이 보이셨습니까? 왜 그게 믿는가?

스포츠 세계의 패션 장면이 가장 좋은 방법으로 폭발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성들은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관심 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 첫 번째 남성의 패션 위크가 촬영했습니다)뿐만 아니라 확실히 운동 선수 (NBA 올스 스타 패션 쇼 프리 라디 라이어 라이어 라이어 주어) .i는 소셜 미디어가 플레이어를 훨씬 더 훨씬 더 인식하는 데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게임 전에 (경기장에 들어가기)뿐만 아니라 나중에 촬영되기 전에 촬영 될 것입니다 (기자 회의)뿐만 아니라 그들의 유니폼을 벗어나기 때문에 개인 스타일을 드러내는 가능성은뿐만 아니라 게임을 할 것입니다. 땀을 흘리고 티셔츠뿐만 아니라 티셔츠뿐만 아니라 빈티지 고민 티뿐만 아니라는 탁월한 셔츠뿐만 아니라면 땀을 흘리며 걷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Saint Laurent뿐만 아니라 루비 틴뿐만 아니라 대담하고 치열한 텍스처와 패턴과 같은 고급 디자이너가 있습니다.

우리는 초점이 주로 운동 능력에 있기 때문에 운동 선수의 개성을 엿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그들의 스타일의 게임을 법원에서 벗어나면서 하나 이상의 수준으로 창의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 선수와 소매 업체 / 디자이너 간 패션 공동 작업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러셀 웨스트 브룩 (Russell Westbrook)은 바니의 뉴욕 (Steph Curry)이 왔으며 Kam Chancellor는 Custom-Shoe Designer, AWL & Sundry와의 흥미로운 협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걸로 쥐어 줘. 개인 스타일뿐만 아니라 자신의 패션 감각을 불확실한 여성을 공유 할 수있는 지혜의 단어가 있습니까?

쉽습니다. 자신감보다 훨씬 좋은 패션 액세서리는 없습니다.

받은 편지함에있는이 필드 유망한 예산 계획 패션 스타일을 남겨주세요!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